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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번역 입니다.*
<액티브 스킬>
- Seize the Initiative
대상에게서 스탯 일부를 "훔치기"해서 자신에게 버프를 부여하는 공격으로 전투를 개시하는데 유용합니다. 또한 이후 공격마다 대상에 대한 디버프 스택과 버프 스택을 증가시킵니다.
- Defensive Tactics
영구 지속 버프로써 캐릭터 주변 적의 수에 따라 효율이 달라지며 적들이 늘어날수록 실시간으로 효과가 강해집니다. 또한 방어 전술이 활성화 되어있는 중에는 방어와 회피가 발동 시 에너지를 회복시켜줍니다.
- Offensive Tactics
Defensive Tactics 과 비슷한 스킬로 방어 대신 공격 스탯을 올려주며, 스킬이 발동하는 동안 치명타와 반격 발동 시 무기 스킬들의 남은 쿨다운을 감소시켜 줍니다.
*전술 스킬들은 중첩이 되지 않으므로 상황에 맞는 전술스킬을 선택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 War cry
약간의 사이오닉 데미지를 적에게 입히며 광범위의 적들을 약화시킵니다. 그리고 몇 턴 동안 영향을 받은 적들의 수에 따라 지속시간이 달라지는 전투 분노 효과를 얻게 됩니다.
- Finisher
과거 개발일지의 삭제된 직업 시스템 부분에 있었던 스킬로, 발동 시 적들을 처치할 때마다
액티브 스킬들의 쿨다운을 초기화시켜줍니다.
- Thirst for Battle
죽음의 위기에서 전사의 생존능력을 증폭시켜주는 스킬로써 체력이 낮을수록 데미지와 흡혈에 큰 보너스를 제공하여 전투의 흐름을 깨는데 도움을 줍니다.
- Against the Odds
옛 프롤로그의 버렌의 전설적인 스킬로, 버렌이 사용하던 버전에서 지속시간이 2턴 감소한 대신 유지되는 동안 적을 처치 시 많은 양의 체력과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위기 극복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Thirst for Battle과 Finisher을 함께 사용하는 겁니다.
<패시브 스킬>
- Setup
아무 행동 없이 턴을 넘길 시 공격 정확도와 데미지에 추가 보너스를 증가시켜주는 스킬로, 대기하는 것이 좀 더 전술적으로 유용해집니다.
- Armor Crusher
중무장한 적들을 효율적으로 공략할 수 있게 해주는 스킬로써, 적들의 방어 내구도가 절반 이상일 때 공격 시 방어구 관통과 방어구 데미지에 보너스를 주며 또한 대상의 방어구 내구도가 0에 도달하면 몇 턴 동안 대상이 받는 데미지를 증가시켜줍니다.
- Intimidation
War Cry에 영향을 받는 모든 적들이 몇 턴 동안 현혹, 혼란상태가 될 확률을 올려줍니다.
- Right on Target
모든 무기 스킬에 보너스 스탯을 부여해줍니다.
또한 부무장이 비어있을때 무기 데미지가 상당량 증가하고 정확도와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는 동시에 스킬 코스트와 실수 확률이 감소합니다.
- Opportune Moment
모든 물리 공격들이 액티브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턴 줄여줄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 Stance Training
방어 및 공격전술에 추가 효과를 주는 스킬로, 방어 전술상태에선 2스택 대신 1스태씩 잃게 되고 공격 전술이 활성화에선 한 번에 6스택이 활성화 됩니다.
- Final Push
Against the Odds을 통한 죽음의 위기를 극복하는데 안정성을 도와주는 스킬로 효과를 받는 동안 데미지와 정확도를 올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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