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본설정과 반대로 성배병들을 퀵 슬롯에 두고 아이템 슬롯에 다른 소모품들을 두면 더 많은 공간을 활용하기가 편하다.
2. 패드기준 구르기 및 달리기는 B(O) 에 할당되어있는데 이러면 이동중 화면전환이 힘들기 때문에 LB 칸으로 구르기를 옮겨주고 B(O) 키에 전투 기술을 넣어주면 달리면서도 카메라를 수월하게 움직일 수 있다.
3. 앉아 공격은 구르기 공격과 모션이 같지만 구르지않고 사용이 가능해 빠르게 쓸 수 있고, 점프 공격은 기본 공격보다 높은 데미지와 경직치 그리고 양손 무기조합으로 때릴 때 빠른 2연타를 넣어줄 수 있어 효과적이다.
4. 주문 슬롯과 아이템 슬롯은 해당 키를 꾸욱 누르고 있는 걸로 빠르게 첫 번째 칸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
5. 영마를 타고 내리는 순간은 무적판정이기에 이를 이용해 골렘의 화살을 피하거나 용의 내려찍기등을 피하는데 사용 가능하다.
6. 영마의 이단 점프는 360도 방향 선택이 가능해서 앞으로 점프 해 떨어지다 뒤로 뛰어 올라 이동하는 행동도 가능하다.
7. 전진성이 매우 큰 전회인 물새 난격을 가진 말레니아의 의수도를 활용하면 다양한 지형을 공중을 통해 이동가능하다.
특히나 공중에서 사용이 가능한 용찬기적을 조합하면 공중에서 용찬기적 이후 물새 난격을 통해 공중 물새난격도 가능하다.
8. 낙사로 사망하는 높이를 확인하는 방법들은 무지개석을 떨어트려 깨지는 소리 유무를 확인하거나 낭떠러지 앞에서 제자리 기본 공격을 통해 벽에 막히는 판정이 나오는지로 구분 가능하다.
9. 멀티플레이의 그룹암호를 설정하면 해당 그룹에 속한 유저들이 파편의군주를 처치했을때 룬 추가획득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10. 제스처로 몸의 형태가 바뀌면 히트박스도 그에 맞게 변해서 공격을 피할수도 있다.
11. 대개의 장비들이 가지고있는 지속효과는 들고만 있어도 발동 가능해서 좌수에 들고 우수 무기를 두손 잡기로 쓰는 형태로 지속효과만 얻는 것도 가능하다.
12. 은근히 중첩되는 버프들이 많아서 너무 아프거나, 데미지가 약하다고 생각된다면 중첩되는 버프들을 찾아 활용하는 편이 순수 체력과 공격 능력치를 올리는 것보다 효과적이다.
13. 기마 상태의 강공격은 차지 상태에서도 데미지를 가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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