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글

언에픽 멀티플레이 1.51.00 패치 적용 20+ 레벨 해금 및 밸런스 조절과 안티치트

Phozn 2017. 2. 28. 1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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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언에픽이 멀티플레이부분에 대해 지속적으로 패치를 이어오던 가운데 이번에 만렙을 해금하고 밸런스 조절과 안티치트 부분까지 대규모로 패치를 했습니다. 사실 언에픽의 멀티플레이 부분은 그렇게 많은 유저들이 즐기는것도 아닌터라 이렇게 꾸준히 패치를 해준다는게 정말 대단합니다.


 물론 제작사측에선 레벨제한이 늘어났으니 어서 더 많은 낚시와 괴롭힘이 가득한 언에픽 멀티플레이 맵들을 즐기라는 사악한 속셈을 바탕으로한 패치겠죠?


어찌됐든 패치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멀티플레이 레벨 20+ 해금


멀티플레이에서 플레이어들은 20레벨을 넘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 20+2, 20+3 같이 말이죠.

추가 레벨업 마다 얻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5% 모든 무기 데미지

◎ +10% 모든 마법 데미지

◎ +25 최대 체력


2. 밸런스 조절


예를 들면 검의 경우 너무 강력했기에 여러 부분들의 균형을 위해 밸런스 조절을 하였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템


◎ Healing idol : 힐량 100%로 하향. 재생 30으로 하향.


◎ Executor armor : 근접과 원거리 방어를 400으로 상향 메이스와 도끼 공격속도 30% 하향.


◎ Spike's eviscreator : 레벨 요구치 14->16으로 변경, 데미지 275->225로 하향, 공격 속도 40%->30%로 하향.


◎ Axe of the crypt Keeper : 데미지 700->800으로 상향.


◎ Storm : 데미지 300->400으로 상향.


◎ Spear of Gendurion : 공격속도 10%->20%로 상향 치명 확률 10%->5%로 하향 데미지 300->425로 상향.


◎ Stiven's rib : 데미지 350->400으로 상향.


◎ Umbra's leather armor of evasion : 레벨 요구치 14->16으로 변경 근접과 원거리 방어를 125->120으로 하향.


◎ Armor of dark archer : 근접과 원거리 방어를 125->175로 상향. 활 추가 데미지 100->150으로 상향. 활 공격속도 10%->20%로 상향.


◎ Armor of Gendurion : 레벨 요구치 14->16으로 변경.


◎ Range Deathwearer : 활 치명 확률 5%->15%로 상향.


◎ Blessed thornmail of Cecil : 최대 체력 증가 400->500으로 상향. 물리 데미지 반사 150%->200%로 상향.


◎ Blessed platemail of Luxor : 재생 11->10으로 감소. 레벨 요구치 7->14로 변경 물리 방어력 85->100으로 상향 원거리 방어력 95->100 상향.


◎ Pieces of demonic armor : 아케인 학파 데미지 75->100%로 상향 아케인 학파 치명 확률 15%->5% 하향.


◎ Armor of devoted paladin : 근접,원거리,아케인 학파 방어를 200->250로 상향. 최대 체력 300->250로 하향.


◎ Drill : 데미지 200->250로 상향. 활 치명 확률 10%->15%로 상향.


◎ Blessed armor of Raak : 근접과 원거리 방어 360->500로 상향.


◎ Golem armor : 행동속도 (-20%) -> (-15%) 상향.


◎ Fracture : 데미지 300->400로 상향. 메이스 치명 확률 10%와 메이스 공격속도 10% 부여.


◎ Chap : 데미지 350->500로 상향. 도끼 치명 확률 25% 생성.


◎ Peignoir of great Occultist : 아케인 학파 방어력 100->400로 상향 추가 해골들 1->4마리로 상향.


◎ Rings of weapon mastery : 데미지 25->50로 상향. (모든 반지들)


◎ Rings of magic mastery : 치명 확률 5%->10%로 상향. (모든 반지들)


◎ Rings of eternity : 데미지5%->20%로 상향. (모든 반지들)


◎ Crystal of archmage : 추가 데미지 10%->25%로 상향.


◎ Holy cross : 빛 학파 마법 추가 데미지 10%->25%로 상향. 치명 확률 5%->10%로 상향.


◎ Latern of miracle healing : 추가 회복 속도 15 삭제. 힐 치명 확률 10% 부여.


◎ Ashes : 데미지 310->375로 상향. 검 공격속도 10%->20%로 상향.


  멀티플레이


이제 영웅의 집에서 마법을 파는 상인들이 로브와 지팡이를 판매합니다.


  마법


◎ Throwing knife : 후면판정 데미지 량 50%증가. 나이프 추가 치명 확률 10%->20%로 상승.


◎ Bomb : 데미지 300%로 증가.


◎ Wind Cut : KP cost 1->2로 하향. 더 이상 첫 번째 몬스터에게 두 배의 데미지를 입히지 않습니다.


◎ Ghost Axe : KP 요구치 2->1로 상향.


◎ Wrath : KP 요구치 2->1로 상향.


◎ Move Out : 추가 속도 부여량 50%상향. KP 요구치 2->1로 상향


◎ Split Shot : KP 요구치 2->1로 상향.



3. 안티치트


애석하게도 최근들어 치터들로 인한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플레이어들을 괴롭히고 망쳐버릴 수 있기에 이러한 조치를 취하기로 했습니다.


블랙리스트 : 블랙리스트에 속하게 된 유저들은 다른 게임이나 세션의 참가가 거절됩니다.

치트 감지 : 캐릭터가 변형될 시 일반 유저들에게 안내해 줍니다.

변형된 캐릭터 감지 : 멀티플레이 부분에 접속 시 게임을 스캔하여 캐릭터에 불법요소가 있을 시 안내해 줍니다.


만일 누군가 당신의 캐릭터가 치터인걸 신고한다면 자연스럽게 블랙리스트에 올라갈겁니다.




본문 : < http://store.steampowered.com/news/externalpost/steam_community_announcements/758370634855935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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